담임목사 : 김기흥

하늘충만교회 김기홍 목사

표 어

하나님의 뜻을 이루시는 교회 되게 하소서

목표

01 기도로 성령 충만한 교회

02 찬양으로 기쁨이 가득한 교회

03 전도로 부흥하는 교회

담임목사 인사말

할렐루야!

 하늘충만교회를 인도하신 에벤에셀 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사랑이 교회와 성도의 가정위에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우리 교회는 지난해에도 주의 은혜로 성장이 멈추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긴장을 풀 수 없으며 성장을 넘어 성숙이 우리의 바라보는 목표가 되어야 하겠습니다. 

금년에도 변함없이 닥쳐 올 위기를 뛰어넘어 가기 위해 

표어는『하나님의 뜻을 이루시는 교회 되게 하소서(사55:11)』라고 하였습니다. 

  3대 목표

     ① 기도로 성령 충만한 교회

     ② 찬양으로 기쁨이 가득한 교회

     ③ 전도로 부흥하는 교회

 누구나 다 예수를 믿고 신앙생활을 한다고 하지만 신앙이 화석화되어 굳어 있고 또 극단에 기울어져 성경적이지 못한 생활을 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균형을 잘 잡아야 합니다. 사람의 몸도 영양분을 골고루 섭취할 때 건강해지듯 신앙의 균형 잡힌 모습이 되어 건강한 교인이 되려면 성경에 대한 열린 자세가 필요합니다. 내가 맘에 드는 것만 취하려고 하는 편식을 버리고 지적인, 정적인, 의지적인 공급을 골고루 받음으로 균형 잡힌 신앙의 소유자가 되어야 하겠습니다.

하나님은 지금까지 우리 교회를 인도해 주셨습니다. 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지키시고 인도해 주실 줄로 믿습니다.

 말로만 외치는 구호가 아니라 주님께서 기뻐하시고 칭찬을 받는 삶을 통하여 이웃에게도 인정받는 성도와 교회가 되어야 하겠습니다. 이러한 사명을 감당하기 위해서는 우리들의 섬김과 헌신의 삶이 없이는 이루어 질 수 없다고 여겨집니다. 

 

 2021년도 우리들의 삶이 진정으로 이웃에게 영향력을 줄 수 있는 행동하는 크리스천으로 바꾸어지기를 소원합니다. 말씀과 기도와 전도와 섬김과 봉사를 통하여 하나님께 칭찬 받고 이웃들이 인정하여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성도 와 교회가 되어 많은 열매를 거두며 살아가는 한 해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우리 모두 행복하게 신앙생활 합시다.

여호와의 복을 받아 누리며 살아가는 은혜가 있기를 축원합니다.

                                                               2021년 새해 첫 주일

                                    담임목사 김 기 흥

오시는 길

담임목사 : 김기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