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임목사 : 임경택

임경택 목사

비전

예수 채움. 예수 나눔 (갈라디아서 2:20)

소개

부곡중앙교회는 말씀이 풍성한 교회, 말씀의 명령에 순종하는 교회, 말씀에 이끌리는 교회, 말씀으로 풍성한 영적 에너지를 채우는 교회, 말씀으로 영적 힘을 얻고 회복과 치유와 성장과 성숙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부곡중앙교회는 미래를 준비합니다.
부곡중앙교회의 미래는 주일학교에 있습니다. 좋은 예배가 있는 주일학교, 좋은 시설이 있는 교육관, 좋은 사람들이 준비되는 신앙교육이 되도록 할 것입니다.
그래서 주일학교 학생들이 예수님의 꿈을 가지고 세상을 건강하게 만들어가는 예수제자로 키워낼 것입니다.

또한, 부곡중앙교회에는 체계적이고도 쉬운 신앙교육의 장이 마련되어있습니다. 그래서 평신도들이 만족스럽게 진리를 배우며 은혜받고 신앙이 자라가는 교회가 될것입니다.

인사말

주님의 평강이 여러분들에게 충만하시기를 축복합니다.

세상에 많은 만남이 있지만 좋은 교회를 만나는 것은 귀한 복 중에 복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부곡중앙교회는 40년의 역사를 가진 교회로서 말씀과 기도가 살아있고, 나눔과 섬김이 풍성한 교회, 삶에 지치고 영적 기갈을 당하는 이들이 편안히 쉼과 만족을 얻을 수 있는 교회입니다.

우리 교회는 “하나님을 기쁘시게 사람들을 행복하게”하는 교회를 표방하고 개인주의가 팽배한 이 사회 속에 진정한 이웃을 향한 섬김과 영혼을 죄에서 구원시키며 삶의 소망을 불어 넣는 교회, 세계를 향한 선교의 사명을 감당하기에 힘쓰는 교회가 되기에 힘쓰는 공동체입니다.

부곡중앙교회는 말씀이 풍성한 교회, 말씀의 명령에 순종하는 교회, 말씀에 이끌리는 교회, 말씀으로 풍성한 영적 에너지를 채우는 교회, 말씀으로 영적 힘을 얻고 회복과 치유와 성장과 성숙을 도모하는 교회입니다.

부곡중앙교회는 영적 기갈과 혼돈으로 영적 다음세대가 걱정되는 오늘 우리 교회는 교회학교의 활성화와 악기교실, 각종 취미교실, 장학금 지원 등 다양한 섬김으로 다음세대의 부흥을 꿈꾸고 있습니다.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과 함께 부곡 중앙교회 공동체의 주인공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예배 영상

오시는 길

담임목사 : 임경택